실시간 뉴스
  • 중기중앙회, 강원지역 中企와 함께 하는 ‘창조경제 공감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오는 11일 강원도 춘천 강원창작개발센터에서 ‘강원지역 중소기업과 함께 하는 2014 창조경제 공감콘서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강원도에서는 처음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이 ‘Mining Minds – 빅데이터, 욕망을 읽다’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할 예정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간의 욕망과 사회의 트렌드를 객관적으로 분석한 사례를 제시, 중소기업이 새로운 사업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내는 방법을 설명한다.

아울러 박흥수 강원정보문화진흥원장은 순수 국내 애니메이션ㆍ뮤지컬로 널리 알려진‘구름빵’의 성공신화를, 미용성형의약품(보톡스) 전문기업 휴젤의 권순우 사업총괄부사장은 창조경영 사례를 발표한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는 중소기업중앙회 창조경제부(전화 02-2124-3171ㆍ3174, 이메일happyculture@kbiz.or.kr)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중기중앙회는 이 날 행사에 최문순 강원도지사를 초청해 강원도 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보조금 지원, 홈쇼핑을 통한 판로확대 지원 등 공동사업 추진 및 상호협력에 대한 협약(MOU)을 체결할 방침이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