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SK텔레콤 T멤버십, 해외에서도 쓴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SK텔레콤이 해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을 10일 선보였다. ‘빵집 할인, 커피 사이즈 업, 편의점 할인’ 등 국내 수만개 가맹점에서 누렸던 다양한 이통 멤버십 혜택이 해외에서도 가능해진 것이다.

‘T멤버십 글로벌’은 주로 호텔 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에 필수적인 것들을 주로 모았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지난 달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맺는 등 다양한 우수 파트너들과 마케팅 제휴를 체결했으며, 향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시 7%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또 글로벌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는 추가 3% 할인이 더해진다. 익스피디아를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은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쿠폰도 제공한다.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도 T멤버십을 통해 할인 받는다.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통해서 홍콩, 일본 의 디즈니랜드와 싱가폴 유니버설 스튜디오, 유럽과 일본 주요 철도 패스 등을 5~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쇼핑 혜택도 푸짐하다.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을 50% 할인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T멤버십 VIP 고객의 경우, 8월말까지 롯데면세점 VIP Gold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 유명 아웃렛의 VIP할인 쿠폰북도 제공한다. 미국 프리미엄 아웃렛, 유럽 맥아더글렌 아웃렛, 하와이 알라모아나 종합 쇼핑센터 등이 포함됐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의 지속 성장과 자유 여행객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에 발 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며 “자유 여행객이 많고 관광명소 밀집도가 높은 일본, 홍콩, 미주, 유럽 등에서 멤버십 제휴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점차 혜택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