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J제일제당, ‘소중한 사람에게 햇반’ 캠페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CJ제일제당이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메시지와 햇반 스페셜 선물박스를 제공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트가 그려진 햇반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하고 햇반 이벤트 홈페이지(www.hetbahn-love.com) 또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오른쪽 상단 하트 뒷면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달 18일부터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사랑의 메시지와 ‘햇반 스페셜 선물박스’를 제공한다. ‘햇반 스페셜 선물박스’는 흰밥부터 잡곡밥, 식후 혈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밥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부모님, 딸, 연인, 친구 등을 위한 사랑의 메시지는 “그리운 부모님께 제 마음, 따뜻한 밥 한공기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햇반 보내줄 테니 밥 꼭 챙겨먹어라”, “옆에 있지 않아도 늘 챙겨주고 싶어. 밥은 꼭 챙겨먹어” 등의 문구로 이뤄져 있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8월 20일까지다.

CJ제일제당 햇반 마케팅 담당 김병규 부장은 “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햇반을 통해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햇반이 소비자들과 감성적 교감을 가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ㆍ프로모션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