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사전 예약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기대작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글로벌로 동시 진행 중이다. 

앞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한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서도 특유의 웰메이드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어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게임빌은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캐쉬인 캐럿 200개를 제공하고, 친구 추천 시 최신형 노트북,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사전 예약 시작 직후 참여자 수가 10만 명을 훌쩍 넘었으며, 짜릿한 액션이 살아있는 게임 플레이 등 다채로운 화면으로 구성된 홍보 영상도 공개되어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D 대작 액션 RPG다.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이 강점으로 출시도 되기 전에 기존 모바일 RPG를 뛰어넘는 시원하고 통쾌한 손맛이 일품이라는 평이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테이지 모드', '몬스터 웨이브', '대전 모드' 등의 메인 콘텐츠는 물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도 담겨 있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일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와 우수 개발력을 갖춘 개발사의 시너지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업계에서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눈도장을 찍어 둔 상태다. 이 게임은 이 달 중순경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