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기업상품 상담 한번에 해결하세요”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KT가 기업고객 전용 공간을 열고 Biz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올레플라자 강남점’에서 국내 최초로 통신, 금융, 전력, 솔루션 등의 기업용 서비스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기업고객 전용 공간을 열고 상품 소개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KT가 제공하는 기업고객 대상 컨설팅으로 기업고객은 이제 전화개통에서부터 법인명의 은행계좌 개설까지 필수 기업 경영 요소들에 대한 상담부터 개통까지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또 KT의 일반 통신상품은 물론이고, 여름철 전력난 극복을 위한 에너지 절감형 전력컨설팅, 얼굴인식기반 출입보안시스템, IBK 기업은행이 지원하는 기업금융업무 서비스 등 최첨단 IT 기술이 접목된 기업상품들로 한층 더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기업경영을 도모할 수 있게 해준다.

KT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올레플라자 강남점’에 국내에서는 최초로 통신, 금융, 전력, 솔루션 등의 기업용 서비스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기업고객 전용 공간을 열고 상품 소개 및 전문적인 Biz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무에 바쁜 기업고객들을 위해 별도로 마련된 VIP 룸에서 대기시간 없이 원활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방문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T 커스터머부문 Biz사업본부 박영식 본부장은 ‘기업전용 창구 1호점 개점을 시작으로 서비스 품질은 물론 가격, AS까지 모두를 갖춘 KT의 기업용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지속 발굴해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