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태용 탕웨이 결혼발표 이어 채림 가오쯔치 프러포즈, 반지 가격이 ‘억’
[헤럴드경제]‘한중커플’ 김태용 영화감독과 중화권 미녀 배우 탕웨이가 결혼발표를 한 가운데 배우 채림과 중화권 배우 가오쯔치의 결혼 반지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일 오후 방송한 SBS ‘한밤의 TV연예’는 가오쯔치가 채림에게 프러포즈하는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중국 베이징 번화가 싼리툰에서 수많은 취재진과 시민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가오쯔치는 신승훈의 ‘I Beileve’를 한국어로 부르며 채림 앞으로 다가섰다. 이어 미리 준비한 장미 꽃다발을 채림에게 전한 뒤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며 정식으로 청혼했다.

이에 채림은 감동의 눈물을 보이며 가오쯔치와 포옹을 한 뒤 진한 입맞춤을 나눠 큰 환호와 축하를 받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채림이 가오쯔치에게 받은 반지는 나폴레옹이 왕비 조세핀에게 선물한 왕관 모양을 본딴 다이아몬드 반지로, 캐럿에 따라 최소 5000만원에서 수십억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김태용 탕웨이 결혼발표에 이어 채림 가오쯔치 프러포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용 탕웨이 결혼 발표 채림 가오쯔치 프러포즈, 부럽네”, “김태용 탕웨이 결혼 발표 채림 가오쯔치 프러포즈, 한중커플 많구나” “김태용 탕웨이 결혼 발표 채림 가오쯔치 프러포즈, 반지 예쁘다” “김태용 탕웨이 결혼 발표 채림 가오쯔치 프러포즈, 가오쯔치 재력 있는 남자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해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