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 성공하기 힘든 치킨업계서 승승장구하는 이유는?
[헤럴드경제] 퇴직 후 진로를 묻는 대답에 흔히들 우스갯소리로 “치킨집이나 해야지”라는 말을 던지곤 한다.

하지만 치킨 창업은 누구나 잘 알고 있듯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흔한 창업 중 하나이다. 포화된 치킨 창업 시장에서 비슷한 아이템으로는 성공하기 힘든 게 현실이 된 지금, 남들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외식창업 아이템만이 성공이라는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다.

최근 시대가 변하면서 치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도 다양하게 변하고 있다.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이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소비자들은 조금 더 건강한 맛을 찾고 있는 것이다.

이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후인은 15년 역사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 동안 맛과 구이 방식에 초점을 맞춰 연구를 해왔다. 건강과 맛을 동시에 생각한 치킨, 그것이 바로 화덕이라는 아이템을 이용한 조리방식의 탄생 이었다.

이렇게 탄생한 (주)후인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화덕이라는 독특한 구이 방식으로 화덕치킨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성공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후인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과 구이 방식에 대해 오랜 기간 연구를 거친 끝에 화덕이라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었다. 독특한 화덕 아이템과 체인본부의 안정된 지원의 결합으로 치킨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은 800도 이상의 화덕에서 치킨을 구워낸 방식으로 기름을 쏙 뺀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은 물론 각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화덕을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웰빙시대에 발맞추어 조리방식 자체에 변화를 준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은 연일 체인점 런칭과 안정적인 매출 수익을 내면서 치킨시장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화꾸닭’ 본사 홈페이지 (http://www.hwaggudak.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