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뛰드하우스, 여름맞이 최대 50% 할인 ‘스윗 세일’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세일’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 멤버는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최대 50%까지).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구매 추천 제품으로 여름철 더위와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 쿠션 SPF50+/PA+++’과 여름철 탄력 있는 모공 관리를 위한 ‘원더포어 프레쉬너’를 추천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점점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땀이나 물에도 끄떡없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과 모공을 관리에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에뛰드하우스 할인행사를 통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관리하고, 바캉스에 어울리는 완벽 메이크업을 돕는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