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성교육+주말체험’, 관악영어마을 드림빅 앞 낙성대공원 눈길
헤럴드는 오는 7일 서울 관악영어마을에서 어린이 개성교육 페스티벌 드림빅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개성교육 프로그램뿐 아니라 관악영어마을은 낙성대공원과 맞닿아 있어 나들이 장소로도 좋다. 아이의 꿈을 찾아보는 개성교육에 주말 나들이까지 더한다면 한층 알찬 주말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관악영어마을 앞 낙성대공원은 강감찬 장군을 기려 조성한 공원이다. 고려시대의 명장 강감찬 장군이 태어난 낙성대에 위치하고 있다. 1974년 조성된 공원으로, 면적은 3만 1350㎡이다. 낙성대는 서울특별시 유형문화재 제4호로 지정돼 있는 문화재이다.

낙성대공원에 들어서면 강감찬 장군의 기마청동상을 볼 수 있다. 또 강감찬 장군의 사당인 안국사, 안국문, 삼층석탑, 고려강감찬장군사적비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해마다 10월에는 공원에서 강감찬 장군의 호국정신을 기리는 추모제인 낙성대인헌제를 연다. 


낙성대공원은 꽃과 나무가 많은 공원으로도 유명하다. 산책로의 길이는 총 3km로, 드림빅 프로그램 중이나 행사 이후 산책을 즐기기에도 적당한 코스이다.

힌편, 헤럴드는 어린이 개성교육 페스티벌 드림빅 프로젝트 3회차를 오는 22일 서울 관악영어마을에서 진행한다. 관악영어마을의 드림빅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각자 타고난 자질과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인성과 적성에 초점을 맞춘 개성교육 프로그램이다.

한의학 체질검사는 동양 한의학을 통해 아이 체질을 파악해보는 프로그램. 새끼 북극여우를 직접 보고 먹이를 주면서 생명의 소중함을 경험해보는 생명의 소중함 북극여우 키우기, 정확한 호칭이나 일상에 필요한 기본 예절교육을 배우는 사랑받는 예절교육, 명화를 요리 속에 디자인해보는 명화로 배우는 쿠킹클래스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reambig.kr) 참조 또는 전화로 문의(02-727-0463, 02-6943-3605~6)하면 된다.

헤럴드경제/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