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심형래 디워2 제작 위해 100억 투자 받아...주인공은 누구?
[헤럴드생생뉴스]심형래 디워2 제작에 돌입했다.

JTBC ‘연예특종’은 개그맨에서 영화감독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다 파산과 함께 추락해 수많은 고비를 겪었던 심형래를 단독 인터뷰했다.

1980~90년대 ‘띠리리리리리~ 영구 없다~’로 국민 바보로 등극한 코미디언 심형래. 영화감독으로 제 2의 인생을 살았던 그는 최근까지 직원의 임금 및 퇴직금을 체불한 혐의로 기소되고 파산신청까지 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심형래는 “현재 여러 곳에서 투자를 받아 ‘디워2’ 제작 준비를 하고 있다”며, ‘디워 1’때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 언급하며 이번 '디워 2‘에서는 CG감독으로 '스파이더 맨3'의 시각효과를 맡은 데이비드 에브너와 함께 작업하려는 계획을 밝혔다.
▲ 심형래 디워2 JTBC

또한 출연 배우에 대해서는 “염두 해 둔 배우가 있고 A급이다”라며, “100억을 투자하지만 천억이 돼서 돌아 올 수 있는 상황”이라 말하며 ‘디워2’ 제작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영화 ‘디워2’ 100억 원 투자 유치부터 파산 후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한 진실까지 밝힌 심형래의 단독 인터뷰는 오는 27일 밤 9시 50분, JTBC ‘연예특종’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심형래 디워2 제작 소식에 네티즌들은 “심형래 디워2 은근 기대돼”, “심형래 디워2 어떤 내용일까?”, “심형래 디워2 배우 완전 유명배우면 좋겠다”, “심형래 디워2 빨리 보고 싶다”는 반응이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