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첫 주연이긴한데...'
[헤럴드생생뉴스]tvN 새 주말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열린 '연애 말고 결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한그루, 연우진, 2AM 정진운, 시크릿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그루는 “미니시리즈 첫 주연이라서 부담이 크다”며 “조연을 맡았을 때도 부담감은 똑같이 느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그루는 “그래서 더 솔직하게 연기를 하겠다는 것이 내가 내린 답이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또한 상대역을 맡은 연우진은 연기호흡에 대한 질문에 “한그루는 연기적인 욕심이 크다. 정말 열심히 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 OSEN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연우진)와 결혼집착녀 주장미(한그루)가 벌이는 계약연애 로맨스로 7월 4일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그루 무보정 비키니’ 사진 한 장이 게재돼 청순한 외모와 달리 완벽한 S라인 몸매로 관심을 보았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로맨틱 코미디 좋아”,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몸매 후덜덜”,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연우진 느무 멋지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예고편 보니까 잼날 것 같음”,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한그루 첫 주연작이라 챙겨볼거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