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천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인기열풍…주말 3일간 견본주택에 1만명 성황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중흥종합건설이 분양하는 김천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이 지난 20일 개관 이후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견본주택에는 지난 주말 3일간 1만여명의 방문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김천혁신도시 3-4블록에 위치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지하 1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 91㎡~131㎡ 452가구로 구성된 단지다.

이 아파트는 한국도로공사 등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공공기관들의 배후수요를 대거 흡수하게 될 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다. 12개 이전 공공기관과 산학연 클러스터가 반경 약 700m 거리에 인접해 직주근접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경부고속도로 동김천IC와 KTX김천역이 인접해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지난 20일 개관한 김천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견본주택에 지난 주말 3일간 1만여명이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방문객들은 입장하기 위해 줄을 길게 늘어서며 자신의 차례를 기다려야 했다.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혁신도시 내 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여의도공원 약 2배 넓이의 생태공원과 인접해 도심 속에서도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며 “단지와 인접한 4개의 초중고교를 도보통학 할 수 있고 학교주변으로 유흥시설이 없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1~3층 저층부 테라스 설계도 김천지역 최초로 제공된다. 테라스 도입 세대는 전용면적이나 공용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넓은 서비스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개방감과 채광성이 뛰어난 반면, 희소성이 높아 최근 분양 단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4~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3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이며, 지정 계약일은 7월 9~11일이다.

견본주택은 KTX구미김천역 (경북 김천시 남면 옥산리 856번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다. 문의:1644-9660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