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 상반기 헤경 베스트브랜드] 강력한 제습효과…우리집 365일 뽀송뽀송
-청호나이스 ‘이과수제습기CDF-012’
비가 많이 내리는 봄ㆍ여름이 되면 덥고 눅눅한 날씨 탓에 불쾌지수가 올라가기 마련이다. 

특히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져 곰팡이와 세균이 쉽게 증식, 식중독이나 피부ㆍ호흡기 질환, 알레르기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에 따라 최근 제습기가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다. 청호나이스의 2014년 신제품 ‘이과수 제습기 CDF-012’<사진>는 강력한 제습력으로 집안을 365일 언제나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에 ‘집중 건조 기능’까지 갖췄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11.5ℓ의 용량에 9단계까지 습도조절이 가능한 것도 특징. 


청호나이스의 생활가전 노하우가 적용된 ‘집진 케어 기능’은 젖은 빨래, 신발 등을 말릴 때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프리필터에 항균필터까지 더해진 필터 시스템은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바람을 보내준다.

이 외에도 실내온도가 낮아졌을 때 제품에 결빙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서리제거(除霜)기능’과 물받이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물 넘침 자동방지 기능’도 탑재돼 사용자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53만9000원으로 가격 역시 합리적이라 가정이 아닌 어린이집, 병원 등 공공기관에서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이슬기 기자/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