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C크림·에어쿠션 다 덤벼! 배틀 40승, ‘X쿠션’ 정체는?

브라질 월드컵으로 축구 배틀이 한창인 요즘, 국내 온라인 뷰티업계도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에어쿠션들 간의 열띤 배틀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무려 40승을 달성한 정체불명의 ‘X쿠션’의 정체가 공개돼 화제가 됐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쿠션은 밀착력이 우수해 뭉침 없이 고르게 도포되는 특징으로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여성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때문에 이번 각 브랜드간의 에어쿠션 대결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했다는 평가다.

X쿠션의 정체는 밀리언 보습크림으로 잘 알려진 악마크림을 내놓은, 라라베시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개발한 ‘악마쿠션’이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악마쿠션을 접한 쿠션배틀 참가자들은 뽀송뽀송하면 건조하다는 기존 쿠션들의 한계를 극복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무너지지 않으면서도 뽀송뽀송한 발림감이 놀라웠다”고 전했다.

악마쿠션이 뽀송함과 커버력, 지속력 등을 모두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이 회사는, 주성분으로 유럽 자연의 보고로 불리는 프랑스 오베르뉴 지역의 화산송이가 20% 함유돼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프랑스산 화산송이 추출물의 특징은 뛰어난 피지조절과 모공케어가 가능한 것으로, 이 때문에 피부 톤을 화사하면서 뽀송뽀송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24시간 톤 유지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악마쿠션은 악마의 커버력 뿐만 아니라 여름철 시즌의 제품에 맞게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2중 기능성 멀티 기초 베이스 쿠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라베시는 악마쿠션 런칭과 동시에 ‘JEALOUSY’와 ‘PRETTIEST’ 한정판도 출시했다. 라라베시의 악마쿠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쿠션배틀’과 ‘악마쿠션’을 검색하거나, 라라베시 공식쇼핑몰(주식회사 케이비퍼시픽)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