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수르 ‘서민놀이’ 화제 “겨우 10억 남짓으로 차와 시계를!”
[헤럴드생생뉴스]석유재벌 만수르의 ‘서민 놀이’가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진짜 서민 체험’이라는 제목으로 만수르가 직접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과 글이 게재되어 있다.

19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맨시티 구단주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의 ‘서민 놀이’가 방송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만수르의 재력을 소개하기에 앞서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사진을 한 장 소개했다. 사진 속에서 만수르는 두 아이를 양 손에 안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건희 회장의 재산이 13조 원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만수르가) 두 배나 두 배 반 정도니 어마어마한 부(富)”라며 만수르의 재산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만수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서민 생활을 체험하기 위해 지나가다 차와 시계를 샀다. 겨우 10억 남짓으로 차와 시계를 살 수 있다니! 서민들의 고달픈 삶 속에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는 거겠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만수르가 ‘겨우 10억 남짓’이라고 표현한 이 물품은 롤렉스 시계와 벤틀리 자동차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국의 왕자인 만수르는 맨체스터 시티 FC의 구단주이자 국제석유투자회사(IPIC) 회장, 에미리트 경마 시행체 회장 등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이다.

만수르는 지난 2009년 5월부터 현재까지 아랍에미리트 부총리를 맡아오고 있으며, 대통령인 할리파 빈 자이드 알나하얀이 그의 형이다. 또 만수르는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은행인 바클레이 최대 주주에 다임레벤츠 최대주주, 벤츠 최대 주주이기도 하다.

만수르 서민놀이 기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만수르, 그럼 나도 10억만”, “만수르, 맨시티가 잘 나가는 이유는 역시 만수르”, “만수르, 아내도 예쁘던데”, “만수르, 인생의 목표가 뭘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