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례 첫 오피스텔 20일 분양..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 1116실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효성은 오는 20일 위례신도시 첫 오피스텔인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는 위례신도시 업무지구 2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면적 기준 24A㎡ 252실, 24B㎡ 576실, 34C㎡ 72실, 35C㎡ 36실, 47D㎡ 70실, 48D㎡ 38실, 60E㎡ 72실 등 총 1116실 규모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당 800만원대로 인근 문정지구 오피스텔 분양가보다 3.3㎡당 200만원 이상 저렴하다. 1억2000만원대부터 투자가 가능해 안정적인 임대 수익률과 추후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23~24일 이틀간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25일, 계약은 26~27일이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하는 업무지구 22블록은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총 4.4km 길이의 대규모 녹지축인 휴먼링과 바로 인접해 주거쾌적성을 확보했다. 휴먼링 내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산책, 조깅 등 휴식 및 여가활동이 가능하다. 단지가 성남골프장과 맞닿아 있어 골프장에서부터 이어지는 남한산성의 수려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

▶위례신도시 최초 오피스텔=이 오피스텔은 위례신도시에 첫 공급되는 오피스텔로 우수한 생활 환경을 갖춰 투자자와 실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튜디오 원룸형, 투룸형 등 다양한 평면을 선보여 학생, 직장인 등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어린 자녀를 둔 부부 등 2~3인 가구의 생활에도 적합한 설계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 가전가구를 빌트인(Built-in) 형태로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오피스텔로, 실용성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기능적 대용량 신발장을 설치하는 등 수납공간도 강화했다.

기본 천정고인 2.3m보다 10cm 가량 높은 2.4m 높이의 우물형 천정을 적용해 쾌적함과 함께 탁 트인 개방감을 제공한다. 단지를 사선형으로 배치해 골프장 조망을 극대화했으며 사생활 보호를 위해 세대 내 간섭도 최소화했다.

2면 창호 계획으로 우수한 채광과 조망이 확보됐다.

▶다양한 평면 구성으로 개인별 취향 고려=이 오피스텔은 다양한 평면 및 인테리어를 구성해 입주민들의 취향과 생활스타일을 배려했다. 전용 47~48D㎡의 경우 넓은 거실과 2개의 침실로 구성해 자녀 출산 등 가족 구성원 수를 고려하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평면으로 꾸몄다. 모든 침실에 붙박이장을 제공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고, 침실 1개에는 유리슬라이딩 도어 설치가 선택 가능하다. 전용 60E㎡는 전세대 골프장, 청량산 그린 조망이 가능한데다 일부 세대에는 신도시 도시경관까지 즐길 수 있어 뛰어난 조망권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면창 설계로 채광 및 환기,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현관 창고장, 붙박이장, 측면 공간을 화장대로 사용 가능한 디유닛 붙박이장 등을 설치해 공간의 효율성과 생활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친환경 단지 설계 접목=친환경 단지 설계를 접목시킨 점도 눈길을 끈다. 단지 내 공개공지, 중앙정원, 생태연못을 마련해 단지에서도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누릴 수 있다. 옥상녹화까지 적용하며 일상 속 웰빙 뿐만 아니라 건물보호 및 냉난방 등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주차장도 자주식으로 설계했고 지하 1층~3층까지 법정 주차공간 이상의 넓은 지하주차장을 조성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지하주차장 진출입구를 분리해 상업시설 주차와 오피스텔 주차가 개별적으로 가능하다.

주차공간은 실당 0.7대가 확보돼 문정지역 오피스텔의 0.5대에 비해 월등히 높은 주차장 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바로 옆에 대형마트 입점 예정=단지 인근에 유치원과 초중고교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편이다. 또 단지 바로 옆에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며 가든파이브, 가락시장,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코엑스, 삼성 서울병원, 서울 아산병원 등도 가까워 교육, 쇼핑, 의료 등 각종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 오피스텔 투시도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게스트룸, 북카페 등이 갖춰지고 전체 전용면적 6280㎡의 대규모 근린생활시설과 교육연구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불패지역인 위례신도시 내 최초로 공급되는 오피스텔로서 성남골프장 조망의 장점과 저렴한 분양가로 높은 인기를 끌 것”이라고 예상했다.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602-3번지 지하철 8호선 복정역 1번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문의: 1600-0558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