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요, 여름식기 ‘? 콜렉션’ 내놓고 ‘면기전’ 열어
‘건강한 여름, 건강한 식기’ 주제 ‘청 콜렉션’ 출시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여름철을 맞아 생활미감라인 신제품 ‘청(凊:서늘할) 콜렉션’을 출시하고, 다음달 18일까지 ‘면기(麵器)전’을 개최한다.

신제품 청 콜렉션은 여름생활 ‘건강한 여름, 건강한 식기’를 주제로 냉면, 국수와 같은 여름 별미음식을 청량하고 건강하게 담을 수 있는 면기(볼)와 소스기, 물잔, 접시 등으로 구성됐다. 설백, 청백, 연청 등 여름색이 음식을 더욱 시원하고 돋보이게 하며, 한국 전통의 삼베, 마 무늬를 소재로 한 작가의 감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생활의 미감을 더해준다고 광주요 측은 설명했다.


광주요는 또한 면기전을 통해 여름철 쓰임이 많은 면기를 연, 한결 타원형, 접이, 손결 통형, 배색 등 5가지 감각적인 디자인 시리즈로 선보인다. 더불어 옻칠젓가락, 유기젓가락, 수저받침, 유리 등 여름생활 쓰임이 많은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특별 판매한다.

광주요 직영점 4곳(경기 이천점, 서울 가회점, 서울 한남점, 부산점)과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광주요 관계자는 “여름철 쓰임이 많은 면기는 냉면, 비빔국수, 삼계탕 등 제철 요리를 담기 좋고, 평소에는 비빔밥이나 라면, 떡국부터 샐러드볼까지 쓰임새가 다양해 활용도가 높아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