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마엔터테인먼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기부

 

코마엔터테인먼트(대표 유부성)는 5월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 "혈액순환:마음으로 소통합시다"를 통해 기부된 헌혈증을 지난 10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마엔터테인먼트'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클럽매스'가 함께 준비한 '혈액순환:마음으로 소통합시다'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헌혈증 기부와 젊은이들의 뜨거운 마음으로 즐기는 파티문화 행사이다.

이렇게 모인 헌혈증은 장기치료를 받는 백혈병 및 소아암 환자 어린이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며 수혈에 드는 비용 중 건강보험재정으로 처리되지 않는 자기부담금 일부를 공제해주기 때문에 많은 양의 수혈을 필요로 하는 중증 어린이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코마엔터테인먼트 유부성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발적인 기부문화가 정착이되고 마음을 다 전하기에는 너무 짧은시간 이여서 아쉬웠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모은 헌혈증서가 고통받고 있을 아이들에게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쾌유를 기원했다.

코마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이끌어가자'라는 취지를 앞세운 전문 파티플래너들이 모여 만든 회사이며 기업파티, 런칭파티, 이벤트프로모션, 리셉션, 기업행사, 페스티벌 등의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토탈 BTL 솔루션기업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