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욕망아줌마 박지윤의 몸매 비결은?…저스트주스 클렌즈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자칭 타칭 ‘욕망아줌마’ 박지윤의 몸매 비결이 공개됐다. 출산 한 달만에 방송에 복귀하고, 식신원정대에서 엄청난 식탐을 자랑하면서도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비결은 다름아닌 ‘저스트주스 클렌즈’

박지윤은 18일 첫 방송된 케이블TV 스토리온 ‘미모원정대’ 1회에 출연해 여러가지 색갈의 주스를 손에서 떨어뜨리지 않으며 마시는 모습을 보였다.

박지윤은 “‘식신원정대’ 같은 음식 프로그램을 하다 보면 엄청난 양의 식사를 하게 된다. 때문에 하루 정도는 절식을 하고 디톡스를 해줘야 한다”며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소개했다. 박지윤은 그러면서 “6개 종류의 주스는 맛이 다양하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오렌지 맛도 있다”며 “보약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마시고 있다”고 저스트주스 클렌즈 예찬론을 펼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윤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밝혀진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이미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해독주스다. 몸매와 건강관리에 많은 투자를 하고 각별한 관심을 쏟고 있는 강남 미세스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서 ‘강남 미세스주스’로도 불린다.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친환경 식품기업 올가니카(www.organica.kr)가 선보인 주스로 ‘내 몸을 정화시켜주는 하루 6병의 프리미엄 주스’라는 부제를 달고 있다. 우리 몸에 과일, 채소, 견과, 해조류의 각종 영양소를 공급해 몸의 재정비를 돕는 컨셉트로, 하루 3끼 식사 대신 6종의 클렌즈를 3시간마다 순서대로 마시면 된다. 설탕, 색소, 농축과즙을 비롯해 그 어떤 첨가물도 없이 20여가지 신선한 채소와 과일, 견과 등 최상급 재료를 사용해 몸에 쉽게 흡수되도록 했다. 열량은 6병 합계 1000kcal 미만에 불과하다. 특히 열을 가하지 않는 HPP 초고압 살균공정을 통해 맛과 영양을 보존해 가장 믿을 만한 ‘착한주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박지윤 몸매비결 다이어트 해독주스-저스트주스 클렌즈 대박?” “박지윤 해독주스 섭취 이유, 식사 전에 마시면 포만감 느껴 절식 가능”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