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에서 무서류/무방문으로 대출자격 간단하게 확인 받을 수 있어

러쉬앤캐쉬나 산와머니, 캐피탈 등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받은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 대출하는 열풍이 불고 있다. 이젠 대부분의 사람이 햇살론을 한번쯤은 들어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햇살론으로 기존 직장인 신용대출을 대환대출 시 체감효과가 어느 정도인지 실제사례를 예로 들어본다.

월150만원의 급여를 수령하는 직장인 김씨는 월 급여보다 지출비용이 많을 수 밖에 없어 현금서비스로 돌려 막기를 하다 보니 신용등급이 계속 하락하고 있다. 부양가족까지 있어 월급여로는 도무지 벅찬 상황이다. 그러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바로론, 웰컴론론 등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지만, 매달 다가오는 이자부담에 밤잠을 설치는 날이 많았다. 농협캐피탈, 롯데캐피탈, 119머니 등에서 총 2천만원 이상을 대출받아 매달 이자로만 월50만원이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을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다.

햇살론으로 2천만원을 전환대출 받고 나니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김씨는 숨통이 확 트이게 되었다. 물론 김씨처럼 대환을 위해 신청하는 경우도 많지만, 소액신용대출인 생계자금이 필요한 고객들 또한 대환과는 별도로 추가로 1천만원까지 지원한다.

이와 같은 파격적인 금리인하 혜택을 주는 햇살론은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와 함께 3대정부정책서민지원상품 중 한가지이며, 카드사, 캐피탈, 대부업 등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부담할 수밖에 없는 서민들에게 저금리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단위농협, 수협, 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햇살론 대출자격은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정부정책 신용대출상품이다.

이처럼 효율적인 햇살론은 모든 상호금융기관이 취급하도록 되어있으며, 특히나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의 경우 무방문 대출한도조회까지도 가능하다.

햇살론은 최대 3천만원까지(대환자금 2천만원과 생계자금 1천만원)이며, 금리 연8.4% ~ 10.8%까지다.(2014년 6월 기준) 예로 1천만원을 대출 받을 경우 월평균이자 4만80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나, 보증보험료가 연1%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모든 접수나 심사는 무방문으로 가능하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방문 없이 팩스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다만, 최종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은 방문하여야 된다. 

직장인의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국 무료출장으로 무방문 대출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햇살론을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e-sunshineloan.co.kr) 나 대표번호 1661-4076 (모바일클릭시 바로연결) 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