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장에서 아이들이 논다...아난티 숲속 피크닉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국내 유일의 가족동반형 고급 골프장인 아난티클럽 서울은 오는 28일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어린이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라바와 함께하는 아난티 숲 속 피크닉‘을 연다.

아난티클럽 서울의 ’라바와 함께하는 아난티 숲 속 피크닉‘은 ’카트 투어‘, 보물찾기’, ‘숲 속 시네마’, ‘아난티 키즈 랜드’내 동화마을, 숲 속 키즈 풀, 아난티 트리 하우스 체험과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캠핑 요리 클래스, 사생대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녁 뷔페 식사때엔 공연 관람도 한다.

‘라바와 함께하는 아난티 숲 속 피크닉’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종일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라바’ 애니메이션을 관람한 후 상큼한 오렌지 샐러드와 견과류를 곁들인 치킨구이 등 건강메뉴로 구성 된 점심식사를 즐긴 다음 본격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시작된다. 


점심 식사 후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4인 1조로 아난티 골프 코스에서 가장 전망이 아름다운 자작나무 4번과 5번 홀을 지나 맥퀸즈 까페에 들러 전망 및 라운지 감상하는 카트 투어팀과 글램핑 존 트레킹 코스를 따라 숨겨진 총 15개의 보물을 찾는 ‘보물찾기’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보물을 찾는 1,2,3등에겐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문의: 031-589-3457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