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물방울가슴성형, 가슴과 흡사하다는 이유로 ‘선호’

채널 Story on의 ‘렛미인(Let美人4)’은 외모 탓에 사회, 가정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함으로써 새 삶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은 성형수술을 통해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외모를 갖게 되는데, 이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라는 심리적인 무기를 장착하게 된다는 것이다. 출연자들의 표정에서부터 긍정적인 변화를 쉽게 읽을 수 있다.

성형수술의 의의는 여기에 있다. 외모의 탈바꿈보다 자존감의 확립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이 훨씬 더 크기 때문이다. 성형을 통해 당당함을 갖추게 된다면, 관계에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자세를 취할 수 있다는 것이 경험자들의 전언이다.

가장 많이 하는 성형수술을 하는 부위 중 하나는 여성성을 상징하는 부위인 가슴이다. 크고 풍만한 가슴은 몸매를 더욱 굴곡지게 보이게 해 매력을 한층 높여준다. 요즘은 안전성과 효과를 모두 업그레이드 시킨 ‘물방울가슴성형’이 선호되는 모양새다.

강남더블유성형외과 오혁수 원장은 “물방울 타입의 보형물은 여성의 본래 가슴과 가장 흡사한 모양을 가진 보형물”이라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만들어져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형태의 가슴 모양을 만들어줄 뿐 아니라, 보형물의 위치 변형 및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도 적다”고 전했다.

오혁수 원장에 따르면, 물방울 보형물은 기존 라운드 타입의 보형물과는 달리 A, B, C, D 황금비율 계측 시스템을 통해 해부학적 구조로 제작되므로, 가슴형태와 위치, 각도를 고려해 본인에게 최적화된 가슴 형태를 만들 수 있다.

개개인의 신체 특성에 따라 보형물 삽입 위치도 다르게 잡아 효과를 극대화한다. 보형물의 위쪽과 아래쪽을 각각 가슴근육 아래, 가슴근육 근막 밑에 넣는 ‘듀얼 플레인’ 방식과 근육 아래에 보형물을 넣는 ‘근육 아래 수술법’, 유선조직 아래에 보형물을 넣는 방법인 ‘근육 위 수술법’ 등이 있다.

그러나 물방울가슴성형이 누구에게나 잘 맞는 것은 아니다. 면밀한 검사를 통해 수술이 적합한지부터 확인한 후 시행해야 부작용 등을 막을 수 있다. 강남더블유성형외과가 수술 전, 황금비율 계측 시스템을 동원해 크기, 모양, 촉감, 대칭, 흉터, 수유 여부 등을 분석하는 이유다.

오 원장은 “수술 전, 해당 병원의 노하우, 보형물의 퀄리티, 내시경 사용 여부, 마취시스템, 흉터 관리 프로그램 등을 잘 알아보고 선택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아름다움은 결국 본인의 노력으로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