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리어에어컨,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신청자 190명 중 사전 미션 우수 참가자 5명 선발
제습기 신제품 무료 증정ㆍ2개월간 홍보대사 활동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6일 서울 영등포구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사진>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모집을 위해 지난달 20~30일 공식 홈페이지(www.carrier.co.kr)를 통해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모집했으며, 참가자 190명 중 사전 미션 우수 참가자 5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프로슈머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캐리어에어컨의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프로슈머들은 캐리어에어컨과 고객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이들 프로슈머와 함께 제습기 신제품의 강력한 제습 능력과 스마트한 기능을 함께 알리고, 제품에 대한 주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향상된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해부터 ‘주부 프로슈머’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활동한 1기 프로슈머의 경우 신제품 체험과 광주공장 방문 투어를 통해 제품의 객관적인 평가와 개선사항에 관한 의견을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1기에 이어 올해 활동 중인 2기 프로슈머(에어컨 체험단)와 3기 프로슈머(제습기 체험단)의 의견 역시 향후 제품 제작에 반영할 예정이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