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엠엔소프트, 무료 개안수술 후원 국민 참여 SNS 캠페인
[헤랄드경제=이슬기 기자] 현대엠엔소프트는 저시력에 시달리는 불우이웃의 무료 개안수술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러브메터(Lovemeter)’ 캠페인을 국민 참여형 SNS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mnsoft)에서 ‘좋아요’ 단추 클릭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http://blog.hyundai-mnsoft.com)의 러브메터 이벤트에 응원 댓글 작성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의 러브메터 이벤트(http://www.hyundai-mnsoft.com/Cproduct/event)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에 공유하고 응원댓글 작성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의 좋은 지도 만들기(http://www.hyundai-mnsoft.com/Cproduct/service)에 지도 개선 요청을 하면 건당 100원을 ‘아이러브재단’(http://www.kfpb.org)에 후원한다.


홈페이지에서 최신 내비게이션 지도를 업데이트하는 고객을 집계해 일정 금액을 후원하는 기존 참여방식도 그대로 진행된다.

러브메터 SNS 캠페인은 올 12월 말까지 연중 시행되며, 국민 참여로 조성된 기금은 무료 개안수술에 활용될 예정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지난 2008년부터 아이러브재단과 제휴해 실명 위기에 처한 저소득층 불우이웃의 눈을 밝혀주는 ‘무료 개안수술’을 지원해왔다. 현대엠엔소프트가 내비게이션으로 운전자들에게 길을 밝혀주듯, 개안수술을 통해 소외된 이웃의 눈을 밝히겠다는 의미다.

지난달까지 약 2억 6000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됐고 675건의 무료 개안수술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