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YBM 청소년 캠프, 참가 학생들을 위한 안전 관리 시스템 대폭 강화

최근 우리 사회는 안전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면서 안전불감증에 걸려있다. 사고발생 예방부터 사고발생 후 미흡한 대비시스템까지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 관련 캠프 및 프로그램에 안전에 관한 중요성이 부각 되고 있는데, 보여 주기식의 대응책이 아닌 철저한 안전관리로 YBM리더십아카데미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YBM리더십아카데미는 올해 다양한 리더십 청소년캠프 프로그램을 개최하며 청소년캠프안전에 대한 학부모의 우려와 시의성 등을 고려해 안전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였다.

우선 교육 프로그램만을 진행하는 교육 연수원 및 아카데미 본원을 프로그램 개최 장소로 지정하여 참가 학생들이 프로그램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였다. 교육 연수원의 경우 캠프 개최 전 관계자들이 실제 답사를 통해 안전 대피로, 급수, 화재 등 기본요소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최종 장소를 선정하였다.

전문 스태프의 밀착 관리도 장점이다. 각 캠프 프로그램에는 한 반당 3명 이상의 담임 강사가 참가 학생과 함께 하게 되고, 그 외 야간 당직 및 응급 처치 지도사 등 5인 이상의 캠프 진행 스태프가 상주하며 학생들의 안전을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뿐만 아니라 외부 수업 없이 연수원 내에서만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끼리 있는 시간 또한 최소화 해 돌발 상황의 발생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YBM 리더십아카데미 김수정 원장은 “다양한 자질을 갖춘 글로벌 인재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학생 스스로가 미래에 대한 확실한 계획과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가 중요하게 평가 받고 있다”며 “데일카네기 리더십 캠프와 주∙인∙공 프로그램은 안전한 환경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속에서 인성과 창의성,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고루 갖춘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퍼 리더십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 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데일카네기 리더십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7월 4일까지 신청자를 받는다. 이번 여름 캠프에는 다양한 할인을 받고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문의전화(02-5027-111) 또는 YBM리더십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ybmleader.com)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