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대란 시작, 벌써 매진 임박? 추가 피규어를 보니...
[헤럴드생생뉴스]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가 당초 예정일인 23일부터 일주일 앞당겨져 16일 0시부터 판매되기 시작해 난리다.

앞서 맥도날드는 지난달 30일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1차 판매를 실시했다. 당시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출시 사흘 만에 전국 매장에서 모두 판매됐다.

이번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 판매에서는 파이어마리오, 부메랑마리오, 피치공주, 요시의 슈퍼마리오 4종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의 해피밀은 햄버거 등의 메인 메뉴를 포함하여, 디저트류와 음료류에서 각각 1가지 메뉴를 골라 해피밀 토이와 함께 제공하는 어린이용 세트 메뉴다.

이번 2차 판매에 앞서 구매 희망자들은 전국 맥도날드 지점에 해피밀 잔여수량을 미리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고, 1차 해피밀 대란에 실패한 사람들까지 모여 벌써부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16일 오전 8시 현재 각종 SNS에는 슈퍼마리오 해피밀 2차분 매진이 임박했다는 글과 사진들이 올라 오고 있다.

이미 일부 상품이 품절됐다는 소식과 함께 해피밀 세트를 130개 주문한 사람이 있다는 목격담도 이어지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대박"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진짜 말도 안되는 광경이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이번에도 난..ㅠㅠ"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또 늦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