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플레이수트 출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생활용품기업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자유로운 움직임. 매끈한 옷맵시’를 모토로 한 팬티 기저귀 ‘하기스 매직팬티 플레이수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직팬티 플레이수트는 돌 전후로 움직임이 더욱 활발해지는 아기의 특성과 체형을 감안해 활동성을 최대화했다.

특히 유한킴벌리가 원천 특허를 가진 하이드로니트 신소재를 슬림맥스 흡수시트에 적용, 흡수력과 유연성을 동시에 높였다. 이에 따라 아기가 속옷을 입은 듯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사의 아기 표준 체형 연구결과를 반영해 엉덩이는 슬림하게, 다리와 허리 밴드는 더욱 탄력있게 ‘맞춤형 설계’를 한 것도 특징.


아울러 소변 감지 범위가 2배나 넓어진 ’다이다믹 소변알림마크’와 통기성이 탁월한 ‘에어엠보싱 안감’ 등 하기스의 대표 기술도 함께 적용됐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매직팬티 플레이수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가든파이브 광장에 ’아기 놀이터’를 연다. 당일 현장에서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캐릭터 공연, 엄마를 위한 손톱 관리서비스와 무료 음료까지 제공된다. 특히, 중앙 무대에는 기저귀와 패션 소품으로 멋을 낸 아기들의 생애 첫 패션쇼도 함께 열려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