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땡겨서 사냥한다? 충돌액션 RPG '핑거나이츠' 사전등록 개시


-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땡기는' 전투 방식 특징

-  금일부터 출시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충돌액션 땡기는 RPG '핑거나이츠 for Kakao'를 공개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핑거나이츠 for Kakao'는 스마트폰의 조작에 최적화 된 '땡기는' 전투 방식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마치 새총처럼 캐릭터를 땡긴 후 놓으면, 한 번에 수많은 충돌을 일으켜 적군을 공격하는 통쾌한 콤보 액션이 펼쳐진다. 각도를 잘 맞출 경우 아군과의 연계공격, 적군끼리의 연쇄 충돌 등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마법진과 장애물 등의 주변 환경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기사, 중갑병, 마법사, 궁수, 수도사, 마법사 등 개성이 뚜렷한 6종의 클래스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기사는 공격에 특화되었고 궁수는 원거리 적군에 타격을 입힐 수 있으며, 마도사는 광역 공격을 펼치는 등 각각 고유의 방식과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캐릭터 육성과 장비 및 스킬 강화를 통해 나만의 최강 부대를 편성해 나갈 수 있다. 

'핑거나이츠 for Kakao'는 금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ppl.cm/prefinger)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되며, 게임 출시 후 전원에게 '레어 아이템 뽑기권' 3장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알릴 경우 추첨을 통한 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과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선물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핑거나이츠 for Kakao'는 손가락을 이용한 독특한 조작법과 차별화 된 전투 방식을 채택하여 모바일 게임만의 개성과 특징을 살리고자 했다"며, "여름 시즌 중 정식 출시하게 될 "핑거나이츠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