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아차, “경기 결과 맞히면 브라질 현지 응원 기회 드려요”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기아자동차가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조별예선 1, 2차전의 경기 점수를 맞히는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3차전 브라질 현지 응원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서프라이징 스코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브라질 월드컵이 지구 반대편에서 개최되는 만큼 한국에서는 새벽시간에 경기가 치러져 길거리 응원이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국민들이 쉽게 온라인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5일부터 각 경기 후반전이 시작되기 전까지 진행되며 응모를 원하는 고객이 PC와 모바일로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fifaworldcup.kia.com)에 접속해 대한민국 대표팀과 상대팀의 점수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기아차는 대한민국 조별예선 1, 2차전의 점수를 맞힌 고객 중 경기당 2명을 추첨해 3차전을 현지에서 응원할 수 있도록 동반 1인까지(총 8명)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경기티켓, 관광기회 등을 제공하며, 응모 고객 중 매일 1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기아차는 대한민국의 16강 경기와 8강 이후의 7경기 등 총 8경기의 점수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 경기 1명에게 최신형 UHD TV를 증정하며, 전체 응모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월드컵 한정판 모델인 ‘K5 W 스페셜’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에서는 3일부터 27일까지 ‘온 국민 응원 릴레이 캠페인’도 펼쳐진다.

또한, 기아차는 고객들이 사이트에서 선택한 응원문구 중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문구를 응원도구로 제작해 브라질 현지에서 대한민국 경기 응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월드컵은 지구 반대편인 브라질에서 열리는 만큼 시차로 인해 국민들이 대한민국을 마음껏 응원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쉽게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온 국민의 열정과 응원이 브라질 현지의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