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달샤벳, 퀸즈투어 맞춰 경마공원서 미니콘서트, 예쁜 말 선발대회 개최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퀸즈투어의 두 번째 여정인 KNN배를 기념해 오는 8일(일) 걸그룹 ‘달샤벳’이 렛츠로파크 부산경남(옛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찾는다.

달샤벳은 8일 오후 4시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히트곡 ‘미스터 뱅뱅’, ‘히트 유(Hit U)’, ‘비비비(B.B.B)’ 등을 열창하고 KNN배 우승의 주역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기 위해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경마공원에서는 색다른 이벤트도 펼쳐진다. KNN배 출전 경주마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예쁜 말 선발대회는 오후 3시45분부터 현장투표가 진행된다. 선발대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말의 윤기, 외모, 근육, 걸음걸이 등 종합적으로 판단해 예쁜 말을 선택한 후 보드판에 스티커를 붙이면 되고, 1위로 선정된 말은 소속 관리조에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예쁜말 선발대회에 참여한 고객들은 응모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응모권 행사는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구매권이 지급되며, 응모권은 관람대 1층 중앙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 예쁜 말 선발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산경마팀(051-901-7312)으로 문의하면 된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