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사전 점검 서비스 및 금융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혼다코리아가 정부의 ‘이륜자동차 정기검사’ 시행 전 혼다 모터사이클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슈퍼커브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정부의 이륜자동차 정기검사가 지난 4월 7일부터 시행됨에 따라 혼다는 전국 공식 딜러 및 서비스 대행점을 통해 오는 9일부터 260㏄ 이상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으로 정기검사 전 점검 서비스를 유상으로 실시한다.

혼다는 이번 점검 서비스를 통해 엔진 상태 및 배출가스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특히 정기 검사 전 점검과 혼다 정기 점검을 패키지로 받는 고객의 경우에는 비용을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이외에도 혼다는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슈퍼커브를 현금으로 구매한 고객의 경우 제품에 대해 불만족 시, 제품 인도 후 7일 이내 환불 받을 수 있는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타사 차량을 매각하고 슈퍼커브를 새롭게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상 판매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슈퍼커브를 제휴 카드 및 JB우리캐피탈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점검 서비스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딜러점, 서비스 대행점 및 소형판매점에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