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할리데이비슨 영상공모전, 9월엔 독립영화제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상공모전을 실시하고 해당 영상으로 9월 중 독립영화제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독립영화제는 할리데이비슨이 대중들에게 어떻게 어필되고, 영상으로 표현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소유하지 않은 이들에게도 브랜드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휴대폰 카메라와 같이 영상장비만 소지한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게 참여 폭을 넓혔다.

참가를 위해서는 우선 할리데이비슨 주제로 해 10분 이상의 자유 영상을 촬영하고 간단한 편집 후 개인 유튜브(youtube) 계정에 ‘할리데이비슨 독립영화제’라는 말머리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신청양식을 마케팅팀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하면 모든 접수가 완료된다. 


영상 공모 마감일은 8월 31일이며,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9월 중 서울 시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독립영화제 형태로 상영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우수 공모작 상금 300만원을 비롯, 총 15명에게 상금과 상패, 할리데이비슨 의류 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참가 방식은 개인 및 팀별 모두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독립영화제 참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harley-korea.com)]www.harley-korea.com)를 비롯 공모전 알림 전문 사이트 씽굿(www.thinkcontest.co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