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족한 스펙,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해결 할 수 있어

점점 심화되는 취업난 속에서 스펙 전쟁이 시작된 것은 이미 오래된 이야기이다. 스펙을 쌓기 위해 매년 많은 학생들이 외국으로 어학연수를 가고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는데, 그 중 영어권 국가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곳이 호주이다.

최근 호주 환율의 하락세로 인해 유학비용이 부담스러웠던 학부모들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해져, 부담도 덜게 되고 자녀들이 호주유학 중에 다양한 경력과 경험도 쌓을 수 있는 등 여러 가지 장점으로 인해 호주로 향하는 학생들의 비율이 증가세로 돌아서고 있다.

이렇듯 호주유학을 꿈꾸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오는 6월 14일(토) ~ 15일(일) 양일간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에서, 그리고 6월 21일(토) 당일 부산 롯데 호텔에서 2014 호주유학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2014 호주유학박람회에는 호주현지학교관계자 및 호주교육부에서 공인하는 호주유학 스페셜리스트들이 직접 방한하여 호주유학, 어학연수, 조기유학 등 호주 학교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호주에 관한 현실적인 정보들을 얻어 갈수 있다.

호주명문대학교, 호주TAFE, 호주영어학교, 호주 최고의 명문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세계최고의 제과제빵학교로 알려진 LCB 르꼬르동블루 등 70 여개의 호주현지학교들과, 요즘 필리핀연계연수를 통해 호주로 가는 학생들을 위해 10여 개의 필리핀어학연수학교들이 방한하여 직접 학생들을 만날 예정이다.

호주 이민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호주 현지에서 활동하시는 이민법무사(MARA Registered)까지 방한하여 호주 이민 방법에 대하여 무료도움을 제공하고 호주 워킹 홀리데이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무료비자발급서비스, 현지 생활정보, 일자리 보장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관계자가 밝혔다.

2014 호주유학박람회는 전원 무료참가로 진행하고 있으나,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는 무료항공권, 학비할인혜택, 입학금 면제, 호주현지 무료공항픽업, 호주현지 무료숙소알선, 현지 핸드폰 개통 및 통역 서비스, 은행 계좌개설, 무료 비자대행 등 다양한 장학 혜택과 및 아이패드 미니, 무료 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어학연수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되고 있어 미리 예약을 한다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4 호주유학, 이민, 어학연수, 조기유학 박람회 참가 신청 및 보다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uhakevent.com )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