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park) 오픈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도심 속 럭셔리 리조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야외수영장 ‘리버파크’를 오는 13일에 개장해 9월 9일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성인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이다. 또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 사이드 뷔페가 준비된다.

특히 변신 자동차 ‘또봇’으로 장식한 방갈로 형태의 ‘또봇 파빌리온’은 아이들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 외에도 시원한 소프트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수중 풀 바(Pool Bar)가 성인풀에 설치되며,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해 필요한 물품이 구비된 럭셔리한 수유실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채울 예정이다.

그린시즌(6/13~7/6, 9/1~9/9)에는 성인풀만 운영하며, 블루시즌(7/7~7/25, 8/25~8/31)과 골드시즌(7/26~8/24)에는 유수풀 및 성인풀과 뷔페를 운영한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골드시즌(7/26~8/24)에만 밤 10시까지 야간 운영을 한다. 


이용금액은 4만원부터 15만원까지(성인 1인 기준/세금 포함) 시즌 별로 상이하다. 또한, 7월과 8월에는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열정적인 ‘풀 파티’가 열리며, 가족 단위 휴가 고객 및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별 ‘서머 패키지’도 준비했다.

‘서머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리버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기본으로 핫한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주말 파티 패키지, 아기를 위한 물놀이 패키지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가까운 곳으로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가족, 연인들의 필수 코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함께 한여름의 추억을 화려하게 만들어보자.

문의: 02-455-5000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