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보라이프플래닛 ‘스스로 여행 플래너’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은 2일 올해 여름휴가 여행계획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스스로 여행 플래너’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스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비용이나 가치 측면에서 실속 있고 합리적인 것처럼, 보험도 인터넷을 통해 스스로 비교, 선택해 가입하면 저렴한 보험료로 인생설계가 가능할 것이란 점을 어필하기 위해서다.

참여 방법은 라이프플래닛 이벤트 페이지(www.lifeplanetevent.co.kr)에 나만의 자유여행 계획을 올리면 된다. 여행 계획을 올린 후 ‘간단 보험료 계산’에 하면 된다. 특히 자신의 게시물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을 통해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추첨을 통해 ▷1등(3명) 익스피디아 100만원 호텔 예약쿠폰 ▷2등(10명) 익스피디아 20만원 호텔 예약쿠폰 ▷3등(10명) 20인치 여행용 캐리어 ▷4등(100명) 트래블 수납백 ▷5등(300명) 캐리어 보호벨트 등을 증정한다.

1~3등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7월 4일 공지하며, 4~5등은 매주 화요일(6월 10일, 17일, 24일, 7월 1일)마다 이벤트 페이지의 팝업창을 통해 공지된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제는 생명보험도 여행처럼 자신이 직접 계획하고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과 가치를 체감할 수 있다”며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기획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자기 주도적인 여행 계획과 함께 인생 설계도 할 수 있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