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효진 열애 이진욱, 이상형 “대화 통하고 모든 면에서…”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공효진과 열애 중임을 인정한 이진욱의 이상형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진욱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붐의 영스트리트’에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당시 그는 김혜수, 고현정, 아이유를 두고 미쓰에이의 수지를 이상형으로 최종 선택했다.

또 이진욱은 2012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2’ 제작발표회에서 “대화가 잘 통하고, 모든 면에서 조화로운 면을 갖고 있는 여자가 좋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앞서 이날 스포츠서울닷컴은 “공효진과 이진욱이 교제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심야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만났으며 지난해 3월 ‘2013 춘계 서울 패션위크’ 디자이너 김재현의 ‘쟈댕 드 슈에뜨’ 컬렉션에 함께 참석했다.

이에 양 측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누리꾼들은 “이진욱-공효진 열애, 잘 만났네”, “이진욱-공효진 열애, 이상형과 부합하네”, “이진욱-공효진 열애, 행복하세요”, “이진욱-공효진 열애,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효진과 이진욱은 각각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tvN 사극 드라마 ‘삼총사’ 출연을 앞두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