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쎌바이오텍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 해외서도 호평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새롭게 선보인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사진>가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29일 이 회사에 따르면, 최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비타푸드 2014 박람회(Vitafoods 2014 Europe)’에서 주최 측이 발표하는 ‘신제품(New Products)’으로 데일리 바이탈리티가 소개됐다.

비타푸드 박람회는 세계 최대 규모 건강기능성식품 박람회로, 올해에는 50여개국에서 700여 업체가 참여했다. 출품된 제품 중 가장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만을 선별해 소개하는 ‘신제품존(New Products Zone)’을 운영하는데, 데일리 바이탈리티가 여기 소개된 것.

이 제품은 쎌바이오텍의 20년 기술이 집약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국내에서 과민성대장증후군(IBS)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한 ‘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와 동일한 균주로 조성됐다. 여기에 비타민C를 추가해 별도 복용에 대한 번거로움까지 없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쎌바이오텍이 보유한 세계특허 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해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에서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장내 활성화가 용이하도록 돕는다고 덧붙였다.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덴마크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해외 건기식 시장에서 쎌바이오텍의 기술력과 한국형 유산균의 우수성을 입증받았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