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셀렉트 22 ‘더 보이스(The Voice)’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셀렉트’의 22번째 공연으로 콘서트 ‘더 보이스(The Voice)’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이후 삼성카드가 선보이고 있는 문화 공연 컨텐츠로 문화 공연 관람시 꼭 필요한 혜택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공연 컨텐츠를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인 김범수, 신용재, 윤종신, 휘성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서울뿐 아니라, 대구에서도 진행되어 지방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는 공연 관람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실용적인 혜택들도 제공한다. 수준 높은 공연을 다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공연 예매시 ‘1+1’ 혜택으로 동반자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울 공연은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대구 공연은 다음달 28일에 대구 EXCO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를 통해 1인당 2매까지 가능하며, 2매 구입시 총 4매의 티켓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인 분위기를 감안해 국민들에게 ‘힐링’을 주제로 한 공연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4명의 특색있는 힐링 보이스를 통해 지친 도시인들에게 치유의 시간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