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MW,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1ㆍ3시리즈, X1 · X3 · Z3 · Z4 대상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BMW 코리아는 오는 6월 6일까지 3주간 전국 BMW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3시리즈와 1시리즈, X1, X3, Z3, Z4를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이번 행사를 통해 BMW의 최첨단 진단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과 함께 캐스트롤 엔진 오일과 BMW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사고 수리나 타사 타이어 및 오일 교환 차량은 제외된다.

또한, 유상 수리비 150만원(공임 및 VAT 포함) 이상 고객에게는 엔진 내 불순물을 제거해 엔진 수명 연장에 도움을 주는 BMW의 오리지널 연료 첨가제 3개를 제공하고, 50만원(공임 및 VAT 포함) 이상 고객에게는 BMW 카드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 바닥 매트류, 카케어 제품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리프레시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혹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