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언일전자 글램팜, 최신 드라이전용 아이론 출시
[헤럴드생생뉴스]언일전자 글램팜(GLAMPALM)에서 최근 드라이전용 아이론(GP232)을 출시했다.

GP232는 세계 최초로 전원 스위치 없이 터치 한번으로 전원이 공급되며 제품의 전원 공급 이후 7초 내에 설정온도까지 도달하는 혁신적인 신기술을 탑재한 플랫형 아이론기이다. 설정온도까지 불과 7초안에 160도에 도달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 중에도 온도가 크게 떨어지지 않고 탁월한 온도 복원력에 따라 최적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심플하고 수려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해 노출되는 버튼으로 전원을 공급하지 않고 제품을 움켜쥐는 것만으로 센서에서 동작을 인식하여 작동된다.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 30초간 사용을 중단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이 열기구를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안전 기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전문가(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인증받은 글램팜 브랜드에서 소비자들의 간편한 사용을 위하여 드라이에 최적합한 160도, 185도 2단계 온도를 적용하여 출시했다. 빠르게 3번 터치할 경우 고온으로, 빠르게 2번 터치할 경우 저온으로 온도가 가변되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글램팜 브랜드의 신제품 GP232는 헤어스타일러몰(http://www.hairstyler.co.kr) 또는 전국 헤어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