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기중앙회, ‘제8기 SB - CEO 스쿨’ 입학식 개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19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관 그랜드홀에서‘제8기 SB-CEO스쿨’ 입학식을 열었다.

SB-CEO스쿨은 중소기업 CEO와 국회, 정부의 고위관리자, 중소기업유관기관 임원급 인사가 참여해 중소기업 현안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이다.

지난 2008년 8월 출범 이후 총 7 기수, 460명의 원우를 배출했으며, 이들은 총동문회와 조찬특강, 홈커밍데이, 친교ㆍ문화활동 등 다양한 교류행사를 통해 졸업 후에도 인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올해 시작되는 제8기 과정에는 조시영 대창그룹 회장, 양재생 은산해운항공 대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 김영철 동화세상에듀코 대표, 이광원 정우금속공업 대표 등 기업인을 비롯해 국회(김학용 새누리당 의원), 공정위ㆍ중기청ㆍ조달청ㆍ국세청, 사법부, 은행, 언론, 법조분야에서 76명의 원우가 참여했다.

중기중앙회는 제8기 과정에서 각 분야 최고의 강사를 초청해 총 30개의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교수진은 김난도 서울대 교수,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 나덕렬 삼성서울병원 교수, 박경철 안동신세계연합클리닉 대표,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등이다.

한편, SB-CEO스쿨 총동문회는 이날 5000만원을 모금, 세월호 사고 피해자 등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전달했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