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해물질 문제 탄냄새·화재냄새제거방법, 전문 업체 해결이 효과적

환경오염과 환경 질병 문제가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환경오염 문제는 야외활동의 제약뿐 아니라 실내 공간에서도 존재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실내 공간에 존재하는 다양한 화학적 오염물질과 생물학적 유해물질을 방치할 경우 각종 알레르기 질환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른 해결책을 강구하는 것이 좋다.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환경오염 문제에서 가정마다 개인 차원에서 해결책을 마련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러한 환경오염 문제를 전문적으로 해결해주는 업체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업체인 반딧불이는 첨단장비를 기반으로 만든 과학적 시공공정을 통해 환경질환을 예방하는 자연 치유를 유도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반딧불이는 조선일보가 매년 주최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새집증후군 부분의 대상 브랜드로 2013년에 이어 2014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우리 아이 베스트 브랜드의 선정 과정은 무작위로 관련 브랜드를 선정하고 전문가 의견과 고객의 여론조사를 통하여 순위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전문가와 소비자 의견이 모두 반영된 점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새집으로 입주했을 때 어린 아이들의 아토피 유병율이 높게 나타나는데, 각종 새집증후군 문제를 해결해야 아이들의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양한 새집증후군 종류 중에 화재냄새를 구성하는 물질은 건강을 위협하는 독성 물질로 냄새 지속기간이 장기간 소요되는데 화재 가스는 인간이 호흡하면 2분 내로 사망하는 치명적인 독성물질이 있다.

반딧불이 동대문점 관계자는 “화재냄새를 제거하는데 숯의 모공흡착이나 탈취제거제 이용과 같은 민간요법은 지속적인 효과가 어렵다”며 “화재 원인물질은 복합물질로 분해가 어려우나 반딧불이의 장비로 1박2일 복합공정과정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파트나 상업시설 인테리어 시공을 할 때 화재냄새와 탄냄새를 제거하지 않고 시공을 진행할 경우 장기간 지속적인 탄냄새가 방출되기 때문에 반드시 시공 전에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반딧불이 동대문점은 각종 새집증후군 외 화재냄새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 업체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10-5225-567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