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척병원, ‘미래희망기금’전달식 가져

임직원 기부로 장학금 조성해 5명에게 전달 

척병원이 ‘미래희망기금’을 조성해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척병원(대표원장 김동윤)은 지난달 28일 서울척병원 13층 회의실에서 재능장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척병원 임직원들의 매칭그랜트방식 기부로 마련됐으며, 저소득층 가정 아동의 학업 및 재능 장학금과 척추 관절 질환 아동의 검진 및 재활비용을 지원하기 위한 ‘미래희망기금’ 사업의 일환이다.

이외에도 척병원에선 장학생 교류 및 멘토링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또 모니터링 및 평가 등의 사례관리를 통해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척병원 임직원들은 의료봉사, 재능기부 등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앞으로도 척병원은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서울척병원은 보건복지부지정 척추전문병원으로 강북 최대 척추관절병원으로 손꼽힌다. 척추전문센터, 관절전문센터, 척추관절 비수술치료센터, 내과건강검진센터, 국제전문의센터, 재활센터 등 각 분야별 세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의정부척병원, 노원척의원과 함께 ‘진실한 치료를 서비스하는 병원’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환자중심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