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63씨월드, 업그레이드 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63씨월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볼거리를 준비했다.

63씨월드 곳곳에서는 63씨월드 수조 곳곳에 책읽는 뽀로로, 파도타는 뽀로로, 차 타는 뽀로로 등 총 8개의 대형 뽀로로 입체포토존을 마련한 ‘뽀로로 테마전’이 열린다.

1.3m에 달하는 초대형 뽀로로를 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 오는 31일까지 63씨월드에 있는 뽀로로와 함께 찍은 사진을 63홈페이지(www.63.co.kr)에 올리면 5명을 추첨해 63 BIG3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63씨월드 지하 2층 정글존에는 청금강앵무, 썬뉴코어등 9종 50마리의 화려한 앵무새가 모여있는 앵무새존이 새로 런칭했다. 캥거루처럼 뛰어다니는 ‘캥거루 쥐’와 ‘프레리독’, ‘친칠라’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설치류 동물 등 자연 상태의 모습을 선보인다.


지하 2층 물범 수조 옆에 ‘차이나존(China Zone)’이 새로 신설됐다. 중국에서 재복을 의미하는888(發發發)을 컨셉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이색대형수조로, 복과 경사를 기원하는 붉은 물고기 ‘혈앵무’ 888마리가 전시된다.

5월 한 달간 63빌딩 현장 매표소에서 롯데카드로 결재 시 63빌딩 BIG3 패키지를 본인 1만원에, 동반 3인은 30%할인받을 수 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