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소 크리스 "SM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 요구" 한경과 같은 법무법인 '눈길'
[헤럴드생생뉴스]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크리스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계약해지를 요구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 매체 시나위러는 15일 엑소 멤버 크리스가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판결을 신청했다고 보도했다.

시나위러는 “한 달 전부터 크리스가 SM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싶어 한다는 소식을 접했다”라고 밝히고 “슈퍼주니어 전 멤버 한경과 비슷한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엑소 크리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에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크리스의 전속계약 해지 소송 건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며 "매우 당황스럽다. 엑소의 활동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한경의 소송을 승리로 이끌었던 법무법인한결 조범석 변호사가 이번 크리스 소송건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크리스의 소송에 대해 구체적인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개인 활동의 제약 및 소속사와의 의견 불일치 등 과거 슈퍼주니어를 탈퇴한 한경의 경우와 비슷한 이유 때문일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크리스, 좀 어이없네...", "엑소 크리스, 제2의 한경 되나?", "엑소 크리스, 느도 당황했네" "엑소 크리스, 대박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