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진 기숙학원 수학 집중 여름캠프 개강

수학으로 특화된 정진 기숙학원은 올 여름방학을 이용해 수학 때문에 고생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학 집중 캠프를 개강한다. 정진 기숙학원에서는 현재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수학이 되면 수능이 된다’라는 표어를 걸고 수학의 개념이해를 집중한 결과 학생들의 성적이 놀랍게 올랐다.

이에 이승희 원장은 재학생들이 프로그램에 따라 미리 수학 개념을 완성해 놓으면 재수하지 않고 일류대학에 갈 수 있다고 말한다.

따라서 이번 여름 방학은 수학 한과목만 집중적으로 완성하는 캠프가 명문대에 입학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하고 여름방학 섬머 캠프를 수학집중 캠프로 개강한다고 이 원장은 덧붙였다.

전 현직 EBS 수학선생님과 유명사이트 수학선생님들로 구성된 수학집중 캠프의 강사진은 누가 봐도 막강한 전문가들이다.

물론 수학 한 과목으로 다소 지루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주도 학습 능력향상 프로그램과 동기부여 수업 등이 병행된다.

기숙학원은 컴퓨터나 핸드폰, 게임 등은 절대 반입되지 않으며, 오로지 먹고 자고 공부만 하는 곳이다. 학생들이 한달 동안 참고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자신감은 물론 본인도 놀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정진 기숙학원은 맛있게 먹이는데 최선을 다한다. 먹는 즐거움이 이 힘든 과정을 이겨내는데 한몫 하기 때문이다. 또한 숙소는 4인 1실로 개별 방안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각각 설치되어 호텔 수준이다.

정진 기숙학원 홈페이지(www.jnjy.co.kr)를 통해 이번 여름방학 캠프의 편안한 숙식 시설과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031 773 2448)도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