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인나 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 유지안까지,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
▲유인나 지현우 결별이어 김우빈 유지안까지(사진=tvN제공 / 김우빈 웨이보, 유지안 인스타그램)

[헤럴드생생뉴스]배우 유인나와 지현우가 2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유인나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유인나와 지현우와 헤어진 게 맞다"라며 "배우 사생활이라 정확히 언제 결별했는지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두 사람이 최근 헤어진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지현우 측도 곧바로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지현우 소속사 관계자는 "정확한 결별 시기는 알 수 없지만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유인나와 지현우의 결별설은 올해 초부터 제기된 가운데 지난 6일 지현우의 전역식에 유인나가 모습을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현우는 이날 전역식 행사에서 유인나와 관련된 질문에 “답하기 곤란하다”며 대답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유인나 측은 “둘 사이에는 이상 없다”며 예정된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말한 바 있다.

같은 날 모델 출신의 커플 김우빈 유지안의 결별 소식도 알려졌다.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김우빈과 유지안이 헤어진 지 3~4개월쯤 됐다"라며 "최근 각자의 일이 바빠지면서 조금씩 서로에게 소원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우빈과 유지안은 모델 시절 친구로 지내다가 2011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김우빈은 유지안과 연인임을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인나 지현우 결별이어 김우빈 유지안까지 헤어져, 군대가면 헤어지는구나”, “유인나 지현우 결별이어 김우빈 유지안까지 헤어져, 안타깝네”, “유인나 지현우 결별이어 김우빈 유지안까지 헤어져, 아쉽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