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니아만도,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 TV광고 공개
코믹 연기ㆍ경쾌한 랩 CM송 ‘눈길’…모델 김유정도 출연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위니아만도가 여름철 제습기 성수기를 앞두고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 TV 광고<사진>와 CM송을 공개했다.

14일 위니아만도에 따르면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 TV 광고는 여름 장마철마다 눅눅하게 지내던 가족이 학생 배우 김유정이 선사하는 위니아 제습기를 만난 후 뽀송뽀송한 생활을 하게 된다는 콘셉트다.

위니아 제습기 없이 눅눅한 생활을 하던 가족으로는 ▷가창력ㆍ코믹 연기의 달인인 뮤지컬 배우 박준면 ▷‘푸른거탑’의 연기파 중년 배우 송영재, ▷‘사랑과 전쟁’의 국민 시어머니 서권순 ▷마임 연기 전문가 이준혁 ▷늦깍이 CF 스타 곽용근 등이 출연해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위니아만도는 특히 ‘빠르고 강력한 제습’이라는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재미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을 담은 랩 CM송을 광고에 담았다. ‘위니아 습습 송(song)’이란 제목의 CM송은 ‘제습’을 연상시키는 ‘습’을 랩으로 반복하면서 ‘제습=위니아’라는 브랜드 연상 효과를 노렸다고 위니아만도는 설명했다.

‘위니아 습습 송’은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이 제작했고, 후렴부 노래는 모델인 김유정이 직접 불렀다. 위니아만도는 ‘위니아 습습 송’을 TVㆍ라디오 광고 뿐만 아니라 본사 전화 통화 연결음, 휴대전화 벨소리, 위니아딤채 전문점 매장 음악으로도 활용하고 있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 담당 부장이사는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 TV 광고는 빠르고 강력한 제습이란 제품 특징을 강조해 ‘제습기는 곧 위니아’를 알리는데 집중했다”며 “경쾌한 CM송과 배우들의 코믹 연기에 모델 김유정의 상큼하고 신선한 매력이 잘 결합돼 제습기 광고에서 새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