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이프 토탈 서비스 위드라이프, ‘영상자서전 서비스’ 실시

획일화된 구성 지양, 개개인에 대한 진지한 탐구와 성찰로 완성

라이프 토탈 서비스 제공 업체 ‘㈜위드라이프그룹(대표 오일록)’는 개인의 살아온 이야기를 영상으로 남기는 영상자서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위드라이프에서 선보이는 영상자서전 서비스는 획일화된 구성을 지양하고 개개인에 대한 진지한 탐구와 성찰로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상자서전 제작진은 업계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기획의 경우 신문방송학과, 법학과, 경영학과, 국문과 등 다양한 전공의 전문가들이 자료 수집에서 최종 작품 인도 시까지 관여해 치밀한 구성력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 영상, 디자인 공모전 수상 20회 이상의 경력자들이 현재 광고, 영화, TV 등에서 쓰이고 있는 첨단 장비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해 차별화된 영상을 자랑한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되는 컴퓨터 그래픽과 영상 소스를 확보해 뛰어난 화질은 물론 세련된 영상미를 구현하는 것.

영상자서전 서비스는 러닝타임 10분의 264상품과 러닝타임 25분으로 구성되는 480상품 등 두 가지로 마련된다.

효율적인 구성으로 짧은 시간에 삶을 조명할 수 있는 264상품은 취임식, 출판기념회, 칠순잔치, 선거 출마, 은퇴식 등 일반 대중에게 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용 영상자서전이다.

480상품은 인물의 특성에 따라 기획, 촬영, 편집이 이루어진다. 전문 아나운서가 동행해 인물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진행하며 개인의 소소한 일상, 성공스토리는 물론 삶에 대한 진지한 가치관도 조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상자서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아나운서 스튜디오 진행, 추가 출장 촬영, 일러스트레이션 추가, 자서전 출간 유통 등 다양한 옵션상품도 준비돼 있다.

위드라이프 관계자는 “시나리오를 통한 짜임새 있는 편집으로 타사 영상자서전과 차별화된 작품성을 보여준다”며 “현재까지 살아온 삶의 모습을 생생한 영상으로 오랫동안 간직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드라이프의 영상자서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with-life.com) 또는 전화 문의(1688-28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드라이프는 영상자서전 외에도 장례, 어학연수, 크루즈 여행, 웨딩, 기념일 등 라이프에 대한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