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벨톤, 가정의달 맞아 보청기 할인 이벤트 실시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폰 보청기 ‘퍼스트(FIRST)’, 부모님 선물로 인기

벨톤보청기에서 출시한 신제품 보청기 ‘퍼스트(FIRST)’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28일 국내에 처음으로 론칭된 ‘벨톤 퍼스트’는 8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벨톤사와 애플사의 긴밀한 기술 협력 끝에 개발된 스마트폰 보청기다. 퍼스트는 MFi(Made For iphone) 기술이 탑재돼 있어 모든 애플사의 기기와 연동이 가능해 아이폰 사용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벨톤보청기 관계자는 “자사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자사의 신제품 벨톤 퍼스트를 부모님 선물로 마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보청기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5월 중 매장을 방문하여 벨톤 퍼스트를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보청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벨톤 퍼스트는 공식 프리미엄 스토어로 선정된 전국 판매점 ▲서울(강북점, 동대문점, 종로안국점, 종로3가점, 신도림점, 관악점, 서초점, 군자점) ▲인천광역시(인천점) ▲경기도(인계점, 수원점, 덕양점, 일산점, 김포점, 분당점, 광명점) ▲대전광역시(유성점) ▲광주광역시(광주전대점, 광주점) ▲강원도(원주점) ▲대구광역시(대구두류점) ▲경상도(포항점, 마산점) ▲부산광역시(서면점)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벨톤보청기 공식 프리미엄 스토어를 방문하면 다양한 ‘퍼스트(FIRST) 공식 런칭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 ‘퍼스트 체험 이벤트’도 프로모션의 일환 중 하나다. 체험을 신청하고 지정된 시간에 퍼스트 공식 프리미엄 센터를 방문하면 전문가에게 청력검사를 받고 보청기를 직접 체험해본 후 구입까지 가능한 것. 퍼스트 체험 후 설문을 작성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5천 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이 달 말까지 진행되는 ‘퍼스트 구매 이벤트’ 기간 동안 벨톤 퍼스트를 구매하면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2박스/120알)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애플 아이패드 에어 2대와 자브라 무선스피커 3대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로 예정돼 있다.

벨톤 퍼스트 공식 판매점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lto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